신차 장기렌트, 리스 전문 기업 ‘(주)에스아이 오토금융 서비스’ 세일즈 파트너 모집
작성자 최고관리자

 

2018 출범한 신차 장기렌트, 리스 전문 기업 ‘(주)에스아이 오토금융 서비스’에서 시장을 선도할 세일즈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국내에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설립하여 유지 운영중에 있으며, 과거 여신금융 및 보험, 자동차 시장에서 뼈대가 굵은 임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기업이다. 

2018 에는 신차 장기렌트 및 리스 사업의 큰 성장성에 매료되어 주력사업으로 런칭 하였으며, 5년안에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키워 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전 베이비부머세대의 아파트불패신화는 열심히 일하여 평생의 꿈인 아파트, 내집, 내차를 구매하자는 의식이 강하였고, 결과 또한 좋은 편이었다. 

하지만 현재는 높아진 집값 취업의 문턱등 직업의 다양성등 집사고 차사는데, 올인하기 보다는 합리적으로 필요한만큼 최소를 소비하고, 현재를 즐기고, 나를 위해 소비하자는 것이 현세대의 사고방식이다.

 

과거에는 경비처리의 메리트가 있었던 신차 장기렌트 와 리스는 개인,법인 사업자의 전유물이었으나, 현재는 젊은세대 직장인들또한 할부보다는 렌트를 선택하고 있다. 저렴한 초기비용에 유지비용이 저렴한 LPG차량 또한 일반인이 이용하는데, 아무런 제약이 없기 때문이다.

 

이미 선진화된 외국에서는 장기렌트 와 리스가 신차를 이용하는 합리적인 소비로 대중화 되어있으며, 자동차를 넘어 일반가전제품 및 가구, 생활용품 도 렌트시장의 점유률이 높은편이다. 

 

이에, 회사 관계자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올바른 렌트문화가 국내에 정착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전문적인 세일즈파트너를 모집하여 고객과 밀접한 위치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할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시급이 오르며, 물가도 오르고 불경기가 과속화되어 갈수록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사람이 되어야하며, 인건 및 유지비가 낮은 사업을 선택하여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정년없이 도전할수 있도록 (주)에스아이오토 금융서비스는 최고의 교육과 지원으로 대리점과 동반 성장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두고 있으며, 에스아이오토금융서비스.com 으로 온라인 접수 하거나, 1644-9457 로 지원할수 있다.

Copyrights ⓒ 얼리어답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